산학협력단 소개

지역중소기업의 발전과 산·학·연을 통한 효율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DIT 산학협력단

Home 산학협력단 소개 인사말

인사말

산학협력단

산학협력단은 산·학·연 관계 구축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대학의 발전을 목표로 하여 기술지도 및 개발, 교육지원, 기자재 제공 등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

21세기를 이끌 산업인재 양성을 위해, 산학협력선도대학으로서 최선의 노력으로 앞장서겠습니다.

산학협력단에서는 산학협력 관계 구축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대학의 발전을 목표로 하여 기술지도, 기술개발, 교육지원 및 산업체에 필요한 고가의 실험실습기자재를 제공하는 등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를 위해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 동의분석센터, DIT스포츠재활센터, 듀얼공동훈련센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현장실습지원센터, 창업지원센터, LINC+사업단, DIT테크노밸리를 주축으로 유관기관 및 산업체와 유기적인 관계를 통해 지역중소기업의 발전과 산·학·연을 통한 효율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지역의 기업이 발전해야 학생의 미래가 보장될 수 있으며, 대학도 함께 발전하고 국가 균형발전도 이루어집니다. 부산, 경남, 울산 지역을 중심으로 기업이 요구하는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양성, 기술의 개발과 지도, 기자재 및 장비의 활용, 경영, 디자인, 법률 자문 등 산학협력 전반에 걸쳐 기업을 지원함으로써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여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동의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의 기업의 요구를 반영한 효율적인 지원을 통하여 산업체 중심의 산학협력 체제를 구축함으로써 산학협력의 중심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또한 산학협력선도대학으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하여 지역 산업체가 발전할 수 있도록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습니다.